2018 국제해양․안전대전,사전등록 시작

입력 2018년05월15일 20시2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관광공사는 해양경찰청과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와 리드케이훼어스(Reed K.Fairs)가 주관하는 수도권 유일의 해양특화전시회 “2018 국제해양․안전대전(KOREA OCEAN EXPO)”이 온라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본 전시회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해양․안전 관련 140여 개 업체 및 단체(350여 개 부스)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금년도에는 기업의 효율적 판로 지원을 위해 바이어와의 사전 매칭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참가업체와 바이어 간의 비즈니스 미팅 기회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3회 국제수상안전 심포지엄”, “해양환경안전학회-국립공원연구원(유류오염연구센터) 공동 국제학술발표회”, “허베이스피리트호 유류오염 국제컨퍼런스”, “해양경찰학회” 등 다양한 행사들이 동시 개최되며, 해양안전문화 의식 정착을 위해 해양․안전 관련 다채로운 체험행사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공식홈페이지(www.koreaoceanexpo.com)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별도의 입장권 구매 없이 무료입장할 수 있다. 바이어로 등록할 경우에는 비즈니스 미팅 주선도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