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1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관광공사, 트립어드바이저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18년05월15일 20시29분 ]

[여성종합뉴스]인천관광공사는 5월 15일 세계 최대 여행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와 도시 브랜드 제고 및 개별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전 세계 750만개의 숙박시설, 항공, 맛집 등 관광 콘텐츠와 6억 건의 리뷰, 월 4억5천만명의 방문객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정보 회사이다.
 

양사는 지난 해 미국, 싱가포르, 홍콩, 호주 등 트립어드바이저 주요시장을 대상으로 인천관광 페이지를 개설하여 ‘관광목적지, 인천’을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그 후속조치로, 향후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시즌별 인천관광 홍보, 정보교환을 통한 관광 콘텐츠 강화 및 발굴, 인천관광 데이터 공유 및 분석 등 상호 협력을 보다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개별관광객들은 여행정보를 얻기 위해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여행지를 검색한다. 여행자 리뷰와 정보를 많이 보유한 트립어드바이저가 포털의 상단에 노출되며 빈도도 높기 때문에 인천관광 콘텐츠를 전 세계에  알려나가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m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 울산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합동채용설명회 개최 (2018-05-16 20:29:46)
일본 무역사절단, 수출상담 338만 달러 계약 220만 달러 성과 (2018-05-14 09:57:39)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텍사...
중랑구, 보육교사 응원 위해 ...
강진군-더불어민주당, 지역발...
북측대표단, 이재명 경기지사...
몽탄역, 대중교통소외지역 100...
유동균 마포구청장, 홍익디자...
무안군, 주민참여예산 제안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