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건강가정지원센터,제6회 우리가족 도미노행사 개최

입력 2018년05월17일 20시1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기자]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박영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6회 우리가족 도미노」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6회째 가족 사랑을 주제로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느끼기 위해 기획된 ‘우리가족 도미노’ 행사는 지난 12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안산시 거주가족 38가족, 자원봉사자 11명, 총 126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리가족 도미노’에 참여한 김O영씨는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처음 참여했는데 가족들과 함께 힘을 모아 도미노를 완성한 것이 뜻깊은 추억으로 남아 다음에도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박영혜 센터장은 “가족이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즘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5월 가정의 달 기념행사 참여를 계기로 가족 간 대화와 소통, 이웃 간 돌봄, 다양한 가족에 대한 배려 등의 가족친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다양한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ansan.familynet.or.kr) 또는 가족문화팀(☎031-501-00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