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중앙도서관, ‘클래식수업’ 저자 김주영 피아니스트와의 만남 개최

입력 2018년05월17일 22시0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임익빈)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책과 함께 만나다'로 '클래식 수업」'의 저자이자 피아니스트 김주영과의 만남을 개최한다.
 
‘초보자를 위한 클래식 수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클래식 음악을 생소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이들에게 풍성하고 깊이 있는 클래식 감상을 할 수 있도록 곡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더불어 다양한 음악을 접해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을 맡은 김주영 저자는 피아니스트 겸 칼럼리스트로서 현재 KBS 팟캐스트  '김주영의 그때 그 사람' 을 진행 중이며, '조선일보'와 '서울신문',  '월간 객석'에 클래식 칼럼을 연재함으로서 클래식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 있다.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