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무재해 결의대회 개최

입력 2018년05월21일 19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지난18일 오후 인천공항공사 서관 대강당에서 공사 임직원 및 운영협력사, 시설개선공사 현장대리인을 대상으로 무재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원 및 간부급 직원과 운영 및 유지관리를 담당하는 50여개 협력사, 시설개선공사 10여개 업체의 현장대리인 등 약 120명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정부의 안전관리 정책을 공유하고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하는 등 사업현장의 안전의식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공항공사는 이번 무재해 결의대회를 계기로 근로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근로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향후에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공항 내 전 사업장에 도입하여 근로자의 안전보건 위험요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안전보건공단 등 관계기관과의 협업도 강화할 예정이다.

인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은 “인천공항의 모든 근로자분들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주신 덕분에 올해 초 제2여객터미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고 완벽한 공항 운영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인천공항 내 근로환경을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