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15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남춘 인천시장 당선인 “300만 인천시민 모두의 승리”
"인천시민의 쓴소리 겸허한 귀를 열겠다." 당선 소감 밝혀...
등록날짜 [ 2018년06월14일 00시02분 ]

[여성종합뉴스/박초원]14일 민선 7기 인천시장에 당선된 박남춘 당선인은 “저 혼자만의 승리가 아닌, 300만 인천시민 모두의 승리”라며 “새로운 인천특별시대를 열라는 인천시민의 엄중한 명령으로 여기고 차분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당선인은 이날 치러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이 확정된 뒤 “300만 인천시민 모두에게 고개 숙여 감사를 전한다”며 “칭찬 앞에서는 겸손한 귀를 열고, 쓴소리 앞에서는 겸허한 귀를 열어 시민과 함께 인천의 꽃길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거기간 잠시 나뉘었던 시민의 목소리를 하나 된 인천시민의 뜻으로 담아내겠다. 최선을 다해 일로써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당선인은 "민선7기 인천광역시장 당선인 박남춘 입니다. 먼저 300만 모든 인천시민께 고개 숙여 감사를 전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시민들께서는 인천시민의 자긍심을 지키고, 희망 가득한 인천특별시대로 나아가는 길을 선택해 주셨습니다."며 "박남춘 혼자만의 승리가 아닌 인천시민 모두의 승리입니다."고 말했다.


이어 "한반도 화해와 협력의 시대가 우리 앞에 다가왔습니다. 인천이 동북아 평화와 번영시대에 주역이 될 것"이며 " 잘 섬기며 잘 해내겠다 말했다.


그는 "칭찬 앞에서는 겸손한 귀를 열고 쓴소리 앞에서는 겸허한 귀를 열어 시민과 함께 인천의 꽃길을 열어 가겠다."며 선거기간 동안 잠시 나뉘었던 인천시민의 목소리를 하나된 인천특별시민의 뜻으로 담아내겠다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 당선인은 "다시 한 번 성원에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해 일로써 보답하겠다."라며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박초원 (dlsgpfkrn82@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충북 11곳 기초단체장 '확정' (2018-06-14 02:51:18)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 지방선거 패배 인정 (2018-06-13 20:41:49)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