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발레단, 하계발레스쿨 개최

입력 2018년06월17일 21시56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유니버설발레단(단장 문훈숙, 예술감독 유병헌)이 오는 7월23일 부터 8월 4일 까지 하계발레스쿨을 개최한다.
 

 발레 전공생을 위한 여름방학 맞춤형 교육인 ‘유니버설발레단 하계발레스쿨’은 발레단의 34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역량, 차별화된 강사진과 부설교육기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여름 2주간 실시하고 있다.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서 단계별 체계적인 맞춤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발레단의 상주 발레마스터외에도 실력있는 해외 초청 마스터의 지도를 국내에서 직접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해외 참가 학생들은 대개 부모와 동행하기 때문에 숙박 및 항공비 부담이 클 수 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전문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믿음과 학습효과에 대한 확신으로 매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특히 ‘발레’라는 공통분모 덕에 문화와 언어가 다른 다국적 학생들과 스스럼없이 친해질 수 있기 때문에 아시아권은  수강신청을 완료한 상태이며, 그외 미국은 물론 유럽권에서도 꾸준히 문의 및 접수가 이어지고 국내 학생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다.
 

무엇보다 마지막 날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자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발표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2주간 동거동락한 다국적 학생들과 특별한 추억도 만들 수 있다.
 

34년 노하우를 녹여낸 체계적인 커리 큘럼으로 유니버설발레단은 모체인 선화예술학교를 비롯해 유니버설 발레아카데미를 직접  개설하여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레단을 운영한다.
 

참가자의 연령과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2주 단기과정임에도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으며, 최근 국제콩쿠르와 대학입시에서 모던 발레가 중요하게 부상함에 따라 클래식 발레 정규수업  외에 모던 스페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