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시설공단, 환경정보공개 대상(大賞)‘우수상’수상

입력 2018년06월19일 08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환경정보공개 시상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시설관리공단가 지난 14일 환경부에서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주관하는 환경정보공개 대상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우수상’을 수상했다.

 

환경정보공개는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기업 ․ 기관의 자발적 환경 경영 확산 유도를 위해 주요 기관 및 기관의 연도별 환경정보를 환경정보공개시스템(www.env-info.kr)에 등록 및 공개하는 제도이다.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는 환경정보공개 대상은 국내 1500여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추진활동 및 실적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그동안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시설물 개선 및 교체, ▲녹색경영 추진을 위한 친환경 경영시스템 구축, ▲전력수급 위기 상황대비 전력피크치 감소를 위한 노력 등을 주요 추진성과로 노력했다.

 

그결과 환경정보공개 대상에서 산·학·연·관 관계 전문가로 이루어진 검증위원의 서류심사, 현장심사를 거쳐 환경정보공개 대상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명래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시설물 개선을 통한 에너지 소비량 감소, 온실가스 감축 등 친환경 경영을 실천해 환경보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투명하고 지속적인 환경정보 공개를 통해 국민과 환경정보


소통을 강화하는 지방공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