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김미경 은평구청장 당선인 은평 내일 준비단을 통한 실무형 업무인수

입력 2018년06월19일 15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김미경 은평구청장 당선인은 구민과 함께하는 구민 중심의 행정을 실현을 위한 은평의 희망찬 내일을 준비하는 첫 출발로  ‘은평 내일 준비단’을 통한 실무중심의 실속형 업무 인수작업에 들어갔다.


18일부터 각 부서의 주요현황과 당면사업, 주요업무 등에 대한 자세한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구정 전반에 대한 세밀한 인수작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이번 업무보고회는 실무자 중심의 내실 있는 업무파악과 행정과의 격의 없는 소통으로 민선7기 구정의 정교한 밑그림을 완성하고, 주요 공약사업에 대한 내용 공유를 위해 업무담당 부서장 및 팀장과의 대화형 업무보고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민관협치’와 ‘주민참여’ 분야에서의 그간 성과와 과제를 공유하고 민선7기 올바른 방향 설정을 위해 관계주민 등 300여명이 참여하는 ‘주민참여형 업무인수보고회’가 오는 25일 숲속극장에서 별도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 “구정의 현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구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것이 업무인수활동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형식에 치우치지 않고 민선7기 구정을 꼼꼼히 준비하는 과정으로 인수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