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협약기관 파트너쉽 데이' 개최

입력 2018년06월21일 06시4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경식)은 6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재단 5층 대회의실에서 충북예술인 복지증진과 저작권 이해를 위한  '충북문화재단 협약기관 파트너쉽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재단 협약기관과의 상생협력을 기반으로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임원선) & 한국예술인복지재단(상임이사 정희섭) 에서 충북예술인 저작권 보호 및 예술인복지 사업 참여 활성화를 위해 함께한다. 

행사구성은 사업안내 및 컨설팅, 법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상담부스와 계약 및 저작권 법률 관련에 관한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필요서류 지참 시 예술활동 증명 및 저작권 서비스를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충북문화재단 김경식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 데이는 충북 지역 예술인의 안정적 창작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충북 도내 예술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본 행사는 상담부스와 현장신청의 경우 행사기간 내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며, 교육은 선착순 30명으로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 043-222-5313 또는 5316 / cbfc1130@naver.com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