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 개최

입력 2018년06월21일 09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그린웨이 걷기대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동구가 후원하고 강동구체육회가 주관하는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가 오는 23일 토요일 일자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걷기대회는 러시아 월드컵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걷기대회로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강동구체육회에서 MTB 자전거 10대, 신한은행(강동본부)에서 초강력 헤파필터 무선청소기 20대,  중앙보훈병원에서 러시아 월드컵 공식 축구공 45개, 랠리스포츠에서 수영가방 10개, 횡성 봉선농원에서 6년근 산양산삼 6박스 등 푸짐한 경품을 후원했다. 또한, 신한은행에서 걷기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 간식을 배부한다.


걷기대회는 2007년 5월 강동그린웨이 1단계구간 준공기념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지난달까지 총81회에 걸쳐 153,60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별도의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오전 7시40분까지 일자산 잔디광장에 참석하여 해맞이광장과 허브천문공원을 지나 다시 잔디광장으로 돌아오는 1시간 코스를 산책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숲길 산책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허브천문공원에 만개한 허브꽃 향기를 만끽하며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