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2018 조정 아시안컵 대회 출전

입력 2018년06월29일 17시5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소속 조정선수단(감독 김기홍)이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충북 충주 탄금대국제조정경기장에서 열린 국제대회인 ‘2018 조정 아시안컵 조정대회’ 경량급 무타포어 종목에 우리공사 소속 김동현, 서재호 선수와 해양경찰청 소속 박태현, 김수민 선수가 한 팀으로 출전해 3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조정선수단 김기홍 감독은 금번 조정대회에 앞서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고자 해양경찰청 소속 선수들과 함께 전지훈련을 실시하는 등 인천광역시 조정협회의 지원 아래 선수가 혼연일체가 되어 대회를 준비한 결과라고 밝혔다.
 

김동현 선수와 서재호 선수는 이미 지난 4월 개최된 제12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대회와 5월에 개최된 제60회 조정선수권 대회에 출전하여 김동현 선수는 경량급 더블스컬과 싱글스컬 두 중목에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으며, 서재호 선수도 더블스컬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김기홍 감독은 “금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훈련을 강화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향후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예정이다”고 다짐하였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금번 조정선수단이 달성한 성적에 대해 감독 및 선수들의 노력을 치하하며, 해양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