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민선7기 행복안성프로젝트 기획위원회 위촉식

입력 2018년07월09일 10시4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는 지난 6일 오후3시에 안성맞춤아트홀 2층에서 민선7기 정책비전 로드맵을 마련하기 위해 행복안성프로젝트 기획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행복안성프로젝트 기획위원회는 지난 달 18일부터 2주간 운영된 인수위원회에서 마련한 보고서 초안을 토대로 민선7기 변화된 시정과 공약실천 로드맵을 마련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며, 이는 한시적 정책비전 TF 자문단으로 오는 31일까지 약 1개월간 운영된다.
 

본 위원회의 구성원은 양승환 위원장을 비롯해 인수위에서 활동했던 위원들과 대학교수, 공무원 등이 모여 정책비전 마련에 참여한다. 이날 우석제 안성시장은 이날 위촉식에 참석하여 외부전문가를 비롯해 공무원들 21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본 위원회의 주요역할은 안성시조직·기능 및 예산현황에 대한 개선안 도출/안성시가 진행 중인 정책에 대한 문제점 도출과 대안제시/안성시 정책기조 설정/주요정책 선정과 실행을 위한 중장기계획 수립/중요 공약실천 로드맵 구상/인수위원회 정책보고서 완료 등이다.
 

양승환 기획위원장은 “본 위원회는 안성을 지금보다 더 나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민선7기 새로운 정책비전과 정책방향을 연구하고 논의해 미래지향적 정책 로드맵을 제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오는 7.31.까지 민선7기 정책보고서를 완료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우석제시장은 “안성은 매년 인구가 정체되고 있고, 시민들은 먹고 살기가 더 어려워졌다. 이는 안성시가 그 동안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은 결과다”면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다각적이고 체계적인 행정환경의 변화가 절실히 요구된다면서, 민선7기는 시민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안성을 만들기 위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시민을 최고의 고객으로 섬기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