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출입카드 발급, 출력물 보안' 솔루션 출시

입력 2018년07월10일 09시11분 연합뉴스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AI 기술이 접목돼 문서의 위, 변조 여부를 99% 이상의 정확도로 식별할 수도....

LG CNS 지능형 출입카드 발급시스템 사용 절차 [LG CNS 제공]
[여성종합뉴스] LG CNS는 '지능형 출입카드 발급시스템'과 '지능형 출력물 보안솔루션' 등 새 보안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능형 출입카드 발급시스템에는 신분증 인식, QR코드 인식 등 첨단 IT 보안 기술이 적용됐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방문객의 신분증과 전화번호로 본인 확인을 끝내고, 25초 만에 출입카드를 지급할 수 있다. 방문객이 기업을 방문할 때 안내데스크에 신분증을 맡기고, 출입카드를 받는 일이 사라지게 되는 것이다.


LG CNS는 새 시스템을 대규모 기업이나 공공시설 등에 도입하면, 출입 보안 강화 및 방문객 출입 인증시간 단축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지능형 출력물 보안솔루션은 문서의 출력부터 복사, 보관, 파쇄 등의 과정을 사용자와 보안담당자에게 전송해, 기업의 핵심문서 유출을 차단할 수 있게 지원, 반출되거나 회수 기간이 지난 문서가 있을 때는 경고 알람도 띄운다.

AI 기술이 접목돼 문서의 위, 변조 여부를 99% 이상의 정확도로 식별할 수도 있다.


LG CNS 관계자는 "지능형 출력물 보안솔루션을 이용하면 40% 이상의 출력물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