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7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로구, 파워블로거 초청 관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등록날짜 [ 2018년07월11일 10시48분 ]

구로구, 파워블로거 초청해 관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로구가 관내 중소기업 지원의 일환으로 (사)벤처기업협회와 함께 ‘브이로거 초청 품평회’를 11일 구청 강당에서 개최했다.


‘브이로거(V-Logger)’란 벤처(Venture)와 블로거(Blogger)의 합성어로 벤처기업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구로구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에 온라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구는 지난달 제품의 전문성, 사업성, 상품성 등을 평가해 높은 점수를 받은 10개사를 참여기업으로 선정했다. 참가기업은 창조명인(산소방울세제), 비타코스(화이트닝 화장품), 레드빈(마그네틱원 자석 케이블), 아이오텍(반려동물 자동급식기), 메디프레소(한방캡슐+머신), 클로스업(말풍선 피규어), 라온스(반려동물 패션), 더컴퍼니그룹(샤워필터), 하성e-sis(애완동물용 이발기), 엔젤루카(손팩, 발팩)다.


품평회는 참여업체 관계자와 브이로거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분야별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들로 구성된 브이로거 평가단은 직접 제품에 대한 체험을 진행하고, 소비자의 시각에서 상품의 경쟁력을 돋보이게 할 아이디어도 제시했다.


브이로거 평가단은 이번 품평회를 통한 체험 내용과 활용 방안 등을 블로그에 후기로 작성해 제품의 홍보를 도울 예정이다.
 

구로구 관계자는 “시대 흐름에 발맞춘 인터넷 홍보 전략이 판로개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망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우수상품박람회 개최 (2018-07-12 09:47:00)
금천구, 차세대 4차 산업혁명, 가산디지털단지역 G밸리 조성 (2018-07-11 06:58:06)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