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티투어, 여름맞이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년07월11일 20시2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관광공사는 10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인천시티투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시티투어 버스 이용 후 사진과 후기를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또는 인천역관광안내소를 통해 소정의 기념품(인천시티투어 틴 케이스)을 증정한다.
 

아울러, 여름방학을 맞아 2018년 7월 15일부터 8월 26일까지 약 6주간 ‘강화도 테마투어 여름방학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일요일 10시 검암역에서 출발하는 ‘강화도 문화체험코스’에 한해 티켓을 20% 할인(타 할인 중복적용 불가) 판매하며, 학생증 소지 고객(초, 중, 고, 대학생)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인천시티투어는 도심과 바다를 연결하는 ‘순환형 노선’과 강화도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테마형 노선’으로 운영된다.

먼저 순환형 노선은 하버라인, 시티라인, 바다라인 총 3개 노선으로 구성되어 있고, ‘하버라인’을 이용하면 송도와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시티라인’은 송도를 출발해 소래포구, 부평, 구월동 등 인천 도심을 순환하며 새로움과 전통이 어우러진 인천을 선보인다.

송도와 영종을 연결하는 ‘바다라인’은 인천대교와 인천국제공항(제1·제2 여객터미널), 파라다이스시티, 을왕리 해수욕장 등 2층 버스를 타고 인천의 풍경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노선이다.
 

주말에만 운영되는 테마형 노선인 ‘강화도 테마투어’는 토요일은 역사테마코스, 일요일은 문화체험코스로 나누어 진행된다. 역사테마코스는 교동면 대룡시장, 강화지석묘, 광성보 등 강화 곳곳의 역사자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문화체험코스는 소창체험관, 풍물시장, 전등사 등 강화의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순환형 노선은 인천역 관광안내소,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또는 인천시티투어 버스 탑승 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티켓 종류에 따라 통합권은 전 노선, 단일권은 하버라인 및 시티라인 환승이 가능하다. 테마형 노선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내 ‘강화도 테마투어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일반 성인을 기준으로, 순환형 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권’은 10,000원, 하버라인과 시티라인만 이용할 수 있는 ‘단일권’은 5,000원이고, ‘강화도 테마형 코스’ 티켓은 1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7~8월 여름 시즌을 맞아 인천시티투어를 통해 인천을 여행하시고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을 통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천시티투어 7~8월 이벤트·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또는 인천시티투어 안내전화(032-772-35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