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실시

입력 2018년07월11일 22시1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 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에서는 청소년의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2018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를 총 6회에 걸쳐 진행한다.

2018년 테마는 청소년의 욕구 조사를 바탕으로 ‘문화, 예술, 방송, 엔터테인먼트’로 선정되었으며, 오는 28일 오후2시 청소년문화센터 1층 강당에서 JYP캐스팅담당자 이준구 멘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이 오른다.

이밖에 영화스크립터, 콘서트 연출가, 유튜브 기획자 & SBS개그맨, 배우기획사 대표, 가수 기획사 대표 등 각 영역별 멘토들이 청소년 이용시설 및 학교로 초대되어 청소년의 진로설계 및 방향 설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1회차에 함께하게 된 이준구 멘토는 “평택시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 방송에 대한 높은 관심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미래의 먹거리가 되는 글로벌 컨텐츠 제작에 경쟁력 있는 청소년들이 많이 진출하여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이기를 희망 한다”고 전했다.

2018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는 관내 청소년 및 성인이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 전화접수(031-658-6576~9), 카카오톡 검색창에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검색 후 신청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