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 제공량 늘린 'T플랜' 출시

입력 2018년07월18일 09시01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월 3만3천∼10만원 5종 출시…가족 간 매월 최대 40GB 공유

SK텔레콤 제공
[여성종합뉴스] SK텔레콤은 18일 서울 중구 T타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데이터 요금제 'T플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플랜은 가격과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스몰, 미디엄, 라지, 패밀리, 인피니티 5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밴드데이터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음성통화와 문자를 기본 제공하지만, 데이터 제공량은 밴드데이터 유사한 가격대 요금제보다 늘렸다.


스몰은 월 3만3천원에 데이터 1.2GB, 미디엄은 월 5만원에 4GB, 라지는 월 6만9천원에 100GB, 패밀리는 월 7만9천원에 150GB를 제공한다.

라지와 패밀리는 기본 데이터 소진 시에도 5Mbps 속도 제한 조건으로 데이터를 계속 제공한다.
 
5Mbps는 HD급(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감상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인피니티 요금제 가입자는 월 10만원에 속도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또한 ▲ 6개월마다 스마트폰 교체 지원 ▲ 연간 로밍 쿠폰 12장, 공항 라운지 쿠폰 4장 ▲ 연간 영화 티켓 30장 ▲ 스마트워치 요금 무료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패밀리와 인피니티 가입자에게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료 지원, 멤버십 VIP 등급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SK텔레콤은 스몰과 미디엄 요금제에 오전 0∼7시 실제 데이터 사용량의 25%만 차감하는 '심야데이터' 혜택을, 패밀리와 인피니티 요금제에는 데이터 가족 공유 서비스를 추가했다.


패밀리와 인피니티 가입자는 매월 각각 20GB, 40GB를 가족과 공유할 수 있다.
단 T플랜, 주말엔팅(만 18세 이하), 쿠키즈스마트(만 12세 이하) 요금제를 쓰는 가족 가입자에 한해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다.


데이터 공유는 본인 포함 최대 5명까지 가능하고, 데이터 공유 1회 한도와 횟수에 제한은 없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