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선화여자중학교, ‘제1회 영어문장 암기 인증대회’ 실시

입력 2018년07월20일 17시51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과서 암기 인증대회 개최로“영어에 대한 자신감

[여성종합뉴스/전은술]인천 선화여자중학교(교장 김동환)는 20일  ‘제1회 영어문장 암기 인증대회’를 3층 수신관에서  부모와 학생들의 깊은 관심과 호응 속에서실시했다.
 

 교과서 암기 인증제를 시행하고 있는 선화여중은 , 수업시간에 각 Lessson이 끝나면 암기 Test를 통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행사는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회화능력의 향상, 수준별 구문 암기를 통해 영어 흥미 유발, 소통과 화합을 통한 융합 인재의 교육 실현을 위해 전교생을 대상으로 영어문장 암기 인증대회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학교는 밝혔다.
 

각 학년에서 예선을 치루고 본선에 올라온 18팀이 영어 실력을 겨뤘고 대회 중간에 1학년 학생들이 준비한 영어 연극 ‘Full House’를 전 학생이 관람하며 영어 깜짝 퀴즈를 같이 풀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동환 교장은 “본교는 국제 의사소통능력과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을 가진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본 행사를 개최하였고,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심감을 키우고, 영어 역량을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흐뭇했다.”고 했다. 

행사를 준비하고 함께 진행한 A영어교사는 “외국어를 잘 하려면 통문장 암기가 최고의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고 하면서 영어문장 암기의 필요성을 피력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