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사발령

입력 2018년07월20일 17시00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4급 이상 27일, 5급 이하 8월 10일, 퇴임과 연계한 공로연수 대상자 7월 27일 발표할 예정....

[여성종합뉴스]20일 민선 7기 박남춘 인천시장의 첫 승진 인사가 '찾아가는 인사 상담실'을 운영하며 기존 방식을 탈피해 고위직 승진 대상자 평가에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도입했다.

시는 2 ~3급 승진 대상자를 대상으로 후배들의 평가를 반영키로 했고 내부 인트라망에 승진 대상자를 올려놓고, 업무추진능력, 인품, 신뢰도 등의 5가지 항목에 대해 시 전체 공무원들이 각 항목에 대해 누구나 평점을 매길 수 있게 했다.

시 각 과장에 해당하는 4급 승진 대상자에 대해서는 주관식 평점을 반영, 4급 승진 대상자 평가 방식은 공무원들이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과 '같이 일하기 어려운 사람' 세 사람씩 적어 제출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5급 승진 대상자는 다면 평가만 반영키로 했다.


시 는 "기본적인 평가는 근무평가에 다면적인 평가와  종합적인 평가를 위해 공직사회 후배 공무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며 " 인사위원회를 열어 승진대상자를 발표했다.


◇ 2급 승진 ☞한길자 이종호 변주영

◇ 3급 승진 ☞ 오흥석 조태현 정연용 유문옥 홍종대 김영섭

◇ 3급 직무대리 ☞ 김재익

◇4급 승진 ☞ 전근식 고철원 박명숙 강영식 박경수 당용증 이영순 김연영 반상용 정상구 김성훈 길교숙 박세 윤 홍병철 김권성 정연주 안상윤 김석환 서용성 김병용 강인모 손철현 김세종 박기만

◇ 4급 직무대리 ☞ 김영미 박상석 김기학 구혜림

◇ 5급 승진 ☞ 김윤영 홍순미 박원우 한선희 김윤정 김영수 주소정 이명옥 김종철 장동문 원형석 박종원 홍정숙 정준기 조상모 홍인표 손혜원 이준언 이장교 김한섭 김신민 유병임 김재철 이애경 박미화 박은경 박상석 이영문 최호영 김인형 김천 박웅희 박중우 유해순 구선모 송병훈 이재천 김순심 조상열 전민종 윤영호 김주환 강유정 김삼희 박병재 정현 오선용 이용삼 문승현 이은진 이지연 이양호 강기웅 박은정 민왕기 이섭

시는  4급 이상은 27일, 5급 이하는 8월 10일 인사발령을 실시 할 계획이며 퇴임과 연계한 공로연수 대상자도 7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