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제3회 세계주니어정구선수권 대회 조인식 열려

입력 2018년07월30일 17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순천시는 지난 27일 순천시청 소회의실에서 국제정구연맹(ISTF)과 ‘제3회 세계주니어정구선수권 대회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허석 순천시장, 박상하 국제정구연맹 회장을 비롯하여 국제정구연맹 임원, 전남정구협회‧대한정구협회‧순천시체육회‧순천정구협회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하여, ‘제3회 세계주니어정구선수권 대회’ 약정서에 서명했다.


올해 11월에 개최되는 ‘제3회 세계주니어정구선수권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 앞으로의 대회 준비‧운영을 위한 조직위원회 설치 등에 대해 논의하는 등 관계 기관 간 역할과 화합을 다짐했다.


순천시장(허석)은 “약 30여개국이 참가하는 제3회 세계주니어정구선수권대회가 순천시에서 개최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순천을 세계에 알리고 평생체육의 접점에 있는 정구 종목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 말했다.


국제정구연맹(ISTF)은 세계적으로 열리는 각종 정구경기를 통할하는 단체로 ‘제3회 세계주니어정구선수권대회’의 순천시 유치에 적극 협조하였으며, 앞으로도 협력 체제를 유지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