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한국3대3농구연맹 'KOREA3X3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포해변 개최

입력 2018년08월09일 08시18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11일(토) 오전 11시 진행, 국내 최초 해변 모래사장 특설 코트 설치 예정...

[여성종합뉴스/박초원]9일 한국 3대3 농구연맹이 주관하는 KOREA3X3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가 오는 11일(토) 오전 11시부터 강원도 강릉 경포해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강릉시, 강릉시농구협회가 후원한다.

 

'찾아가는 스포츠'를 지향하는 KOREA3X3 프리미어리그는 국내 최초로 해변 모래사장 위에 특설 코트를 설치하고 대회를 진행한다.

해변 축제로 열리는 이번 라운드는 MC 박재민과 DJ 킨더가든이 경기내내 분위기를 한 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플레이오프를 포함해 총 10라운드로 진행되는 KOREA3X3 프리미어리그는 단 세 번의 라운드만 남았다.

현재 박민수, 김민섭, 방덕원 등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로 구성된 ISE볼러스가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2위 인펄스부터 6위 PEC까지의 승점차가 10점 차 밖에 나지 않는 가운데 플레이오프 직행 티켓을 따기 위한 나머지 팀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KOREA3X3 프리미어리그는 지난 5월 개막한 국내 최초 3대3 농구 프로리그이다. 특히 이승준(CLA챔피언스), 주희정(팀 데상트), 전정규, 안정훈(PEC) 등 KBL출신 선수들이 유입되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8라운드는 네이버TV, 유튜브(Youtube),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