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전국산악자전거 울산 울트라 랠리’개최

입력 2018년08월09일 10시09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시와 울산산악자전거연합회(회장 배정원)는 오는12일 오전 6시 30분 태화강 둔치구 파크골프장에서 전국 자전거인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7회 전국 산악자전거 울산 울트라 랠리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풀코스 100㎞, 하프코스 60㎞ 등으로 구분해 울산 일주형 코스로 진행된다.

풀코스는 명촌교, 무룡산, 마우나리조트, 동천, 은을암, 사연댐, 대암댐, 문수산 정상, 태화강 자전거길, 등으로 이어지며, 하프코스는 마골산, 신흥재, 약수마을, 동천강자전거길, 명촌교 등으로 진행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 구간 총 100㎞ 중 26㎞가 태화강 자전거 도로 구간으로 태화강을 중심으로 산자수려한 울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계기”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산악자전거대회는 매년 25개 정도가 개최되며, 울산은 전국에서도 유명한 산악자전거대회 4개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17회를 맞는 이번 대회에는 외지인 400여명이 참가하여 명실 상부한 전국 대회로서의 명성을 더 높이고 있다.

울산에서 개최되는 주요 전국 대회는 동구 염포산 산악자전거대회(4월), 울트라 랠리(8월), 입화산 전국산악자전거대회 및 영남알프스 전국MTB챌린지 대회(10월) 등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