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19학년도'대학입시설명회 및 박람회'개최

입력 2018년08월17일 19시4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019학년도'대학입시설명회 및 박람회'를 오는 25일 서부문예회관과 9월 1일 북부문예회관,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각각 개최한다.
 

 평택시는 변화하는 입시정보에 대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입시정보의 부족으로 인한 학교선택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매년 대학입시설명회 및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오는 25일 서부문예회관, 다음달 1일 북부문예회관에서 오전 10시부터 개최되는 입시설명회는 입시전략 전문가를 초빙하여 2019학년도 ‘수시전형 완전분석’과 ‘내게 맞는 수시전형 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사전접수 (☎자치교육과 8024-2720~2, 또는 온라인 접수 www.jinhak.com)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입시전략연구소 연구원들의 1:1 맞춤 상담도 병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충문화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오후 1시부터 개최되는 박람회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29개 대학을 비롯해 총 51개 대학이 참여할 계획이며, 참여자에게는 수시모집 안내책자를 제공하고 대학별 상담부스에서는 학교에 대한 비전과 입시상담, 전공 후 진로방향 등 복합적인 상담을 진행 할 계획이다.
 

 평택시는 이번행사로 미래사회를 이끌어가게 될 청소년들에게 대학진학에 필요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진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