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티투어, 추석맞이 통합권 1+1 이벤트 시행

입력 2018년09월18일 23시1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관광공사는 추석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 유치를 위한 ‘통합권 1+1 이벤트’를 시행한다.

운행 휴무일인 추석 당일을 제외한 오는 22일과  23일, 25일부터 28일까지 총 6일간 통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통합권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추석을 맞아 인천을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온 가족이 반값에 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는 하버라인, 시티라인, 바다라인 등 총 3개의 ‘순환형 노선’과 매주 토요일 강화도 일일 여행이 가능한 ‘강화도 테마형 노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야경 감상에 최적화된 코스로 운행되는 ‘2층버스 야경투어’로 운영된다.
 

순환형 노선 ‘하버라인’은 송도와 월미․개항장을 순환하는 노선으로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시티라인’은 송도를 출발해 소래포구, 부평, 구월동 등 인천 도심을 순환하며 새로움과 전통이 어우러진 인천을 선보인다.

송도와 영종을 연결하는 ‘바다라인’은 인천대교와 인천국제공항(제1·2 여객터미널), 파라다이스시티, 을왕리 해수욕장 등 2층버스를 타고 인천의 풍경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노선으로 운행된다.
 

순환형 노선 티켓은 인천역관광안내소,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내 시티투어 매표소 또는 버스 탑승 시 기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강화도 테마형 노선과 야경투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www.incheoncitytour.com)를 통해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가격은 순환형 노선은 통합권(전 노선 이용가능) 10,000원, 단일권(하버라인, 시티라인) 5,000원이고, 강화도 테마형 노선과 야경투어는 10,000원이다.
 

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이 ‘통합권 1+1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인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또는 인천시티투어 안내전화(032-772-35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