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주민을 위해 한걸음 전진

입력 2018년09월19일 16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9일 이장단협의회 워크숍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영암군 이장단협의회는 19일 영암군청 왕인실에서 “2018 영암군 이장단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 주민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는 이장들의 친목도모와 역량 강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워크숍은 이장 헌장 낭독과 전동평 영암군수의 축사, 그리고 박인배 영암경찰서장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전동평 군수는 축사를 통해 마을과 주민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이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마을 발전과 함께 주민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장들이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영암군 발전과 함께 이장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박인배 영암경찰서장은‘경찰이 곧 시민이고 시민이 곧 경찰입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주변에서 자주 발생하는 사건 사고들을 소개하여 경각심을 일깨우고 또 각종 범죄 유형과 이를 예방하는 방법 등을 전달하였다.


영암군 이장단협의회는 읍면 마을에서 주민의 신망과 봉사정신이 두터우며 사명감이 강하고 주민을 직접 지도할 수 있는 열의를 가진 40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동안 기초질서 지키기 및 자원봉사 활동, 지역축제 관광객 유치, 각종 군정홍보 홍보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영암군 이장단협의회는 각 이장단을 대표하여 선발된 이장단장과 총무 20여 명으로 구성되어 군민을 위한 봉사와 각종 군정 홍보 및 군민들의 권익을 위한 활동 등을 통해 지역발전에 힘쓰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