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워너원, 엑소(CBX), 레드벨벳 … 강남구 영동대로 K-POP 콘서트
등록날짜 [ 2018년10월04일 06시57분 ]

레드벨벳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남구가 오는 6일 오후 7시 삼성동 코엑스 앞 특설무대에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그룹이 총출동하는 ‘2018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출연진은 EXO-CBX, 워너원, 레드벨벳, 선미를 비롯해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위키미키, 다이나믹듀오, 히치하이커, 셀럽파이브, 온앤오프, 에디킴, 벤, 스펙트럼 등 내로라하는 K팝 가수 14팀으로 구성됐다. 콘서트는 무료로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한다.

 

진행은 JTBC의 간판인 장성규 아나운서와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 온앤오프의 효진이 함께 맡는다. 공연은 13일 JTBC를 통해 녹화중계 된다.

 

무대 역시 지난해보다 더 크고 화려해진다. ‘불꽃’을 형상화한 가로 24m, 높이 17.1m의 초대형 무대에 LED 스크린이 설치되고, 국내 최대 야외 스크린인 SM타운 외벽 미디어를 통해 공연실황이 생중계된다.

 

한편, 콘서트가 개최되는 영동대로는 6일 0시부터 7일 오전 4시까지 봉은사역 사거리에서 삼성역 사거리까지 7개 차로가 통제된다. 해당구간의 코엑스 측 버스정류소 3개소도 임시 폐쇄될 예정으로 이 구간을 통행하는 주민들은 해당 지역을 우회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강남구는 대규모 관람객이 모일 것에 대비해 이날 최대 1000명의 인력을 투입해 안전사고 예방에 주력할 예정이다. 축제와 관련한 상세내용은 강남페스티벌 블로그(festival.gangnam.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이번 공연은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예년보다 업그레이드된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강남은 우리나라 전체 기획사의 45%가 자리할 정도로 K-POP 한류의 본거지”라며 “앞으로도 강남만의 한류 콘텐츠 개발로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해 글로벌 강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북구, 해설이 있는 조선왕릉 음악회 ‘초월’ 개최 (2018-10-05 10:34:04)
한국환경공단 '국민의 눈으로 환경문제 해결…'아이디어 공모 (2018-10-01 14:50:57)
성남시, ‘희망 취업 박람회’...
성남시 대중교통 운영혁신 추...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순...
충북도, 농촌체험휴양마을 종...
인하대 의과대학, 스포츠과학...
신안군, 갯벌 생태환경 복원에...
서울 노원구, 19일 ‘노원 어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