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생활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흥발전본부, 제9회 영흥해변마라톤대회 13일 개최
가족, 연인과 함께 해변을 달리는....영흥발전본부 일원에서
등록날짜 [ 2018년10월05일 17시31분 ]

[여성종합뉴스]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는 최첨단·친환경 설비를 홍보하고 지역 주민들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오는 13일 ‘제9회 영흥해변마라톤대회’ 를 개최 한다.


하프, 10km, 5km 구간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날 대회는 지역 주민과 전국 각지의 마라토너 등 5천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커플런’ 이벤트는 연인, 부부, 친구가 커플만의 특별한 문구가 제작된 번호표를 달고 10km 코스를 손을 잡고 달리며 서로 돈독한 사랑과 우정을 쌓을 기회가 제공된다.


이날 행사장에선 먹거리 장터와 축하공연, 뉴스포츠 상설 이벤트 등 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가 참가자들을 기다린다.


영흥발전본부는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농가를 위해 영흥면 특산물인 고춧가루, 고구마 등 친환경으로 재배한 지역의 농산물을 마라톤 참가 기념품과 경품으로 지급한다.


유준석 영흥발전본부장은 “올해로 9번째를 맞는 영흥해변마라톤대회가 신비의 섬 영흥도의 해안선을 따라 비경을 감상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지역 주민과 전국의 마라토너들이 함께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지역과 상생하는 영흥화력이라고 말한다.

 

이날 출발 시간은 9시 30분이나 식전 행사로 인하여 8시 30분까지 도착하셔서  몸풀기와 배번호 부착, 칩 부착등을 여유롭게 준비한 후 참가자 건강상태를 확인해야한다.

영흥해변마라톤대회는 동호회에 부스제공은 30인 이상 단체참가시 1동과 50일이상 단체참가시 동호부스 2동을지원한다. 단 5km코스 참가자는 제외


현수막 제작을 원하는 동호회는 접수기간내에 디자인 파일을 사무국 이메일로 보내주면 된다.


또 40명 이상 참가시 선착순 10개팀에 버스를 제공한다. 

음료 제공 참가자 여러분의 안전과 날씨를 고려하여 5km부터 매5km 지점과 골인지점에서 생수와 스포츠음료가 제공되며, 7.5km부터 매5km지점에는 스펀지물이 제공,  영양보충식은 하프코스는 15km지점에서 제공한다.

기록층정 및 칩반납 기록 측정방식은 출발지점을 지나는 순간부터 계측되는 넷타임(Net Time)으로  하프코스, 10km코스, 5km코스로 제한시간 및 낙오자 회수는  하프코스는 2시간 30분, 10km코스는 1시간 30분, 5km코스는 1시간의 제한시간이 적용된다.   
 
 
참가자 보험안내
'개인정보보호법'이 2011년 3월 29일 제정되어 그 경과기간을 거쳐 2012년에 처벌과 관련된 규정이 강화되면서, 마라톤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각 개인의 상해 및 실손보험의 사전 자필서명 조회동의서가 필수적으로 필요하게 되어 2012년 1월부터 실제적으로 보험가입이 불가능하게 되었다.

실족, 단순 심근경색, 기타 참가자의 과실로 인한 치료비 및 위자료 등은 지급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보험가입을 하셔서 안전을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영흥해변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조건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① 영흥해변마라톤대회 주최사에 과실로 인한 우연한 사고로 인하여 참가자의 신체의 상해 또는 재산의 멸실,
    파손등으로 참가자에 대한 재산적 급부를 하여야 할 법률상의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함으로써 입은 손해를
   아래와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

② 부상의 경우 공제금액을 제외한 통원비, 치료비, 입원비, 수술비를 보상해드립니다.

③ 후유 장해의 경우 약관의 장해율을 기준으로 신청하여 위자료를 지급합니다.

④ 사망의 경우 가입금액 한도내에서 참가자의 과실비율을 제외한 금액을 산정하여 지급합니다.

⑤ 대회를 마친 뒤에 과도한 음주 등으로 인한 사망사고는 사고조사가 있을 수 있으며 마라톤 대회와 무관한 내용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대회 직후 음주 등 운동 후 신체회복에 어려움을 주는 행위는 피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현재 금융감독원의 규정 변경에 따라 그 동안 시행되어 왔던 마라톤 치료비를적용하지 못합니다.
   -보험업감독규정 제7-50조 2항 2목

 

▲ 위의 이유로 인하여 주최측에서는 상해치료비 및 질병치료비를 지급하지 못하니 의료비 부분은 참가자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함을 안내해드립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민일녀 (lymim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천시, 건강생활지원센터 걷기 행사 개최 (2018-10-10 16:08:34)
금천구 독산고 최해은, 탁구 주니어 국가대표 선발 (2018-10-05 08:24:47)
성남시, ‘희망 취업 박람회’...
성남시 대중교통 운영혁신 추...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순...
충북도, 농촌체험휴양마을 종...
인하대 의과대학, 스포츠과학...
신안군, 갯벌 생태환경 복원에...
서울 노원구, 19일 ‘노원 어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