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흥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 담양군 방문

입력 2018년10월11일 18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요 현안사업 지원방안 노력 약속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 방문 업무협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담양군은 지난 11일 김철흥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이 담양을 방문, 지역의 현안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담양군에 따르면, 이날 김철흥 청장은 국도 24호선(담양~순창) 확장사업 조기준공 및 국도 13호선(오례~옥과) 시설개량사업 추진 등 국도개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최형식 군수와 김철흥 청장은 담양의 명품관광지인 죽녹원, 메타 가로수길, 메타프로방스 등 매년 800만 명이 방문하는 담양읍 일원의 심각한 교통체증 해소를 위한 대체도로 개설 국비 지원 방안, 대전천과 영산강 합류지점의 수질개선을 위한 대전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추진 방안, 천년 생태 숲 조성을 위한 홍수조절지 다목적 활용 방안, 영산강 추성경기장~금월교 구간 고수부지 환경정비 추진 방향 등 담양 전 지역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협업을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이밖에도 양 기관의 장은 국가 기반사업이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도록 현안 사업에 대해 추진 단계별로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는 데 의견을 함께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