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복 광양시장, 각종 시책 적극 홍보와 수확철 농가 지도 철저 당부

입력 2018년10월12일 14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0월중 1차 읍면동장 회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양시는 지난 10월 11일 시청 상황실에서 10월 1차 읍면동장 회의를 열고 시가 안고 있는 현안과 읍·면·동 일선행정의 우수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현복 광양시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는 국·단·소장과 읍·면·동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국․소․장들은 인구늘리기 적극 추진, 각종 시책 적극 홍보, 가을철 산불 예방 총력, 지방재정 마무리 집행 철저, 적극적인 민원처리를 통한 시민 만족도 제고, 꽃길·꽃동산 관리방안 철저 등 시의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읍·면·동에서는 기본시책 업무 추진과 주요 현안 업무 추진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보고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마을단위로 공한지를 관리하는 등 꽃길․꽃동산 업무 추진에 철저를 기하라.”라고 말했다.


또 가을철에는 산불이 자주 발생하는 만큼 산불진화장비를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고, 예방활동을 강화하는 등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했다.


특히 “연초에 계획된 사업들이 연말까지 차질 없이 완료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해 나가라.”며, “민원인 입장에서 적극적인 친절행정을 펼쳐 시민 만족도 제고에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광양시는 본청과 읍․면․동의 밀도 있는 협업행정을 위해 시 본청과 읍․면․동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