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 행사

입력 2018년10월12일 20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0월 12일 자연보호헌장 선포 40주년 기념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영암군은  영암군 자연보호협의회 주관으로 12일  월출산 기찬랜드 일원에서 점점 심각해지는 자연파괴에 맞서 자연보호에 대한 인식과 각성을 촉구하고 자연보호를 위한 범 군민적 결의를 다지기 위한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영암우체국 · 한국농어촌공사영암지사 · 국립공원관리공단 월출산사무소등 유관기관 임직원과 자연보호영암군협의회 · 푸른영암21협의회 · 영암군상록회 · 영암군이장단 · 영암군자율방재단 · 영암군새마을회 · 의용소방대 연합회 · 바르게살기운동 영암군협의회 · 영암재향군인회등 사회 단체 회원과 군 공무원 등 1,00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다.


'제40년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행사는 자연환경 보전활동에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영암읍 조을환씨 등 11명에 대한 영암군수 표창 등 기념식과 월출산 기찬랜드 일원의 정화활동을 함께 실시하였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기념사에서 자연보호 활동에 전 군민 참여운동을 벌여온 각 기관 및 사회단체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살기 좋은 명품도시를 목표로 녹지공간과 시가지 정비등 깨끗하고 아름다운 영암 만들기에 전 군민이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