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순간포착 사진공모전'수상작 발표

입력 2018년10월16일 10시2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대상수상작
[여성종합뉴스]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추진단(추진단장 주영국)이 개최한 ‘제13회 2018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사진공모전’의 수상작이 16일 발표됐다.

대회기간 국내‧외 선수들의 땀과 열정의 생생한 현장모습을 담고, 선수들의 최고 영광의 순간을 캐치하여 가치 높은 사진으로 보존하고자 개최된 이번 사진공모전은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최고의 순간’이라는 주제로 열려 지난 9월 9일 개막식부터 9월 17일 폐막식까지의 순간을 담은 다양한 사진들이 다수 출품됐다.

이 중 작품의 심미성, 독창성, 홍보물 활용가능성 등을 심사하여 34점의 세계소방관경기대회를 상징할 수 있는 작품이 선정됐다.

이 중 최강소방관 경기 모습을 담은 박도순씨의 ‘소방 영웅의 질주’ 작품이 최고 영애의 대상을 수상하여 충청북도지사 상장과 함께 상금 2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 양청근씨의 ‘행사’ 작품과 정광의씨의 ‘으라차차’ 작품이 우수상을 차지하여 충청북도지사 상장과 상금 15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이밖에도 장려상 4점, 입선 27점 등 31점이 수상하는 영광을 맞이했다.

한편 수상작은 대회 백서발간 및 대회 홍보자료 등 각종 전시, 출판에 사용되어 국민들에게 선보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