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배곧동주민센터 개청식 개최

입력 2018년10월17일 19시2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시장 임병택)가 배곧동주민센터 개청식을 17일 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지난 8일 시흥시는 정왕4동을 2개의 행정동(정왕4동, 배곧동)으로 분동(分洞)하고, 배곧신도시 내에 배곧동주민센터를 개청한 바 있다.

배곧동주민센터는 현재 배곧신도시 중심상가 베니스스퀘어(영화관 CGV건물) 4층 422호~ 426호에서 모든 동(洞)행정업무를 추진 중에 있다.
 

지역주민들과 개청을 축하하고 동주민센터의 첫걸음을 함께하고자 마련된 이날 개청식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포함, 김태경 시흥시의장 및 시의원, 2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해 개청을 축하했다. 시흥시 소속 크리아츠팀의 관ㆍ현악 4중주 공연과 현판식, 기념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됐다.
 

배곧동으로의 분동은 배곧신도시 도시개발로 인구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고 밀착행정 편의를 위한 지역주민들의 요구가 반영된 것이다. ‘배곧동’으로의 행정동 명칭 결정 또한 같은 맥락이다. 배곧동주민센터 개청에 따라 배곧신도시 주민들은 좀 더 가까이서 편리하게 동(洞) 행정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배곧에 새로운 동을 개청하게 됐다”며 “배곧주민센터 개청을 시작으로 주민 중심 행정을 펼쳐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