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퇴진과 국가수호를 위한 320 지식인 선언 기자회견

입력 2018년10월26일 12시47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여성종합뉴스] 26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보수단체 인사 300여명이 군사합의서 무효를 요구하고 문재인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는 지식인 선언을  발표에 100여명이 참석했다.
 

'문재인 퇴진과 국가수호를 위한 320 지식인 선언' 준비위원회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해야 할 지식인의 침묵이 문재인 정권의 독단과 국가 파괴에 조력함을 통감한다"고 밝혔다.
 

준비위원회는 선언문에서 "문재인 정부는 민주정부의 탈을 쓰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70년 제도적 축적을 초헌법적으로 붕괴시키고 있다"고 주장, "정부가 자유민주적 법치를 파괴하고 있다"며 "법전에 없는 국정농단, 적폐청산, 사법농단의 낙인을 찍어 헌법적 기본권인 무죄추정 원칙을 말살시켰다"고 규정했다.


이어 "그들은 국가안보를 파괴하고 있다"며 "대북제재의 국제공조에 구멍을 내면서 한미동맹을 빈껍데기로 전락시키고 있다"고 비난했다.


아울러 "국가 미래를 체계적으로 파괴하고 있다"며 "영세상공인들이 최저임금 폭증으로 고통받고 일자리를 찾지 못한 청년들의 절망이 나라의 미래를 무겁게 짓누르고 있다"며
선언문 ►남북군사합의서 비준 즉각 철회 ►대북제대 국제공조 동참 ►종전선언 연내 추진 즉각 중단►특별재판부 설치안 철회 ►탈원전 정책 추진 즉각 중단 등의 요구가 담겼다.


준비위원회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등 13명으로 구성됐고 선언문에 이름을 올린 320명의 명단은 보안상의 이유로 부분적으로만 공개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