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여성 일자리 토론회 개최

입력 2018년11월06일 15시33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8일 계양구청 대강당 오후 2시~4시까지 진행...

[여성종합뉴스/박초원]인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원미정)은 오는 8일(목) 계양구청(대강당)에서 '여성 일자리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여성 일자리 관련 이슈와 정책을 살펴보고, 직업교육기관의 역할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토론회 주제는‘인천지역 여성일자리 창출을 위한 직업교육훈련기관의 역할’로 이은영 교수(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주제발표를 맡았으며, 옥우석 교수(인천대학교)가 진행을, 김자영 사무총장(인천 YWCA), 김민경 책임연구원(인천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신하영 연구원(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토론자로 나선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인천여성가족재단이 인천서북부지역 여성일자리 창출을 위해 고용노동부 인천북부지청을 비롯한 3개 자치구(부평구, 계양구, 서구) 및 유관기관((사)사회안전문화재단, 서구여성인력개발센터)과 협업 체계를 마련하여 진행한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We♥미추홀 여성 프로젝트 시즌2’사업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한다.


토론회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며 문의는 인천여성가족재단 교육사업부(☎517-2038)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