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제3회 위례마을 나눔장터 개최

입력 2018년11월08일 08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7위례마을나눔장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송파구는 오는 10일 오전 11시 위례동 트랜짓몰(위례2차 아이파크 아파트 앞)거리에서 '제3회 위례마을 나눔장터'를 개최한다.


위례동 주민센터가 기획하고, 위례동 나눔장터 추진위원회의 주최로 열리는 이 행사는 새롭게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가 많은 위례동의 특색에 맞춰 입주민의 원활한 소통과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약 210개 부스를 갖춘 나눔장터는 가정에서 사용한 물건 중 재사용이 가능한 생활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판매품목은 중고 의류, 잡화, 도서, 어린이 장난감, 육아용품, 소형가전 등이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위례마을 나눔장터'는 약 2,000여 명이 참여하는 행사로 지역주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판매 수익금의 10% 가량을 생활형편이 어려운 주변 이웃을 돕는 성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가족단위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마련된다. 어린이 참가자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슈렉과 피오나 포토존’, ‘송파위례도서관 홍보 부스’를 함께 운영하여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송춘섭 위례동장은 “위례마을 나눔장터가 이웃 간 소통의 장으로 발전하고, 주변 이웃들에게도 행복을 나누는 송파구의 대표적 나눔장터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