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제14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

입력 2018년11월09일 06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14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례군은 제14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가 8일 서시천 체육공원 일원에서 자치단체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구례,곡성,남원,장수,산청,하동,함양 등 7개 시·군이 화합과 우애를 다지고, 지역민들 간 소통하는 체육 축제로써 매년 순번제로 개최하고 있는데 올해는 구례군에서 개최하고 구례군 체육회에서 주관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체육대회, 화합행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종목별 줄다리기, 고리걸기, 2인3각 릴레이, 단체줄넘기 등 경기가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선수들이 한판 승부를 펼쳤다. 이번 대회 종합 우승은      남원시가 차지하여 우승기를 가져갔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민선 7기 지방자치단체가 새롭게 구성되고, 2단계 지리산권 광역관광개발사업이 계획되고 추진하는 해로서 지방자치단체 각 분야의 대표자들 간에는 상생 발전방향에 대하여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행사를 주최한 김순호 구례군수는“이번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자치단체가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지리산권 7개시·군이 한단계 도약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