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1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함평군, 함평천지한우 소비촉진행사 성황리 개최
광주시청서 ....
등록날짜 [ 2018년11월09일 06시46분 ]

8일, 광주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함평천지한우 소비촉진행사 모습/ 사진가운데: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사진 좌: 김동찬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사진우: 이윤행 함평군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함평군은 지난 8일 광주시청 잔디광장에서 함평천지한우 소비촉진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한우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가소득증대, 함평천지한우 브랜드 함양 등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국회에서 개최해오던 것으로, 올해는 재광함평향우 만남의 날을 기념해 처음으로 광주에서 열리게 됐다.


이날 행사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동찬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이윤행 함평군수를 비롯한 광주시민, 재광함평향우, 일반 소비자 등 1천여 명이 참여했다.


시중보다 15~30%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된 할인판매행사장에는 등심, 안심, 국거리 등을 구매하려는 시민들로 장사진을 이뤘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함평나비쌀(500g), 함평천지한우사골(1kg) 등 선물도 증정했다.


함평의 특산물인 나비쌀, 레드마운틴, 한과 등을 판매하는 부스에도 시청 방문객과 일반 시민들이 몰리며 행사 내내 북적거렸다.


오후 2시부터 열린 시식행사에선 1+이상 구이용 등심과 육회용 고기가 참석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시식회가 끝난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함평천지한우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며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뜻밖에 행운을 안기기도 했다.


이윤행 함평군수는 “우리 군과 인접하고 있는 광주시와 상호 협력하고 함평천지한우 브랜드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시식행사를 열게 됐다”며, “맛있는 한우 많이 드시고 한우농가에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흥 석류, 1시군 1특화작목 육성 공모사업 최우수 시군 선정 (2018-11-09 21:32:03)
강동구 고덕전통시장 오랜 진통 겪고‘상생’첫 걸음마 시작 (2018-11-08 08:14:08)
울산시, 김장철 성수식품 안전...
김종익, 무명지 낙엽에게
울산 중부소방서 김현수 소방...
울산시, ‘3D프린팅 인력양성...
충청북도, 수능 맞이 지역 연...
충북농기원, 데이터 기반 과학...
성남시, “주차단속 CCTV가 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