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함평천지한우 소비촉진행사 성황리 개최

입력 2018년11월09일 06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시청서 ....

8일, 광주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함평천지한우 소비촉진행사 모습/ 사진가운데: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사진 좌: 김동찬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사진우: 이윤행 함평군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함평군은 지난 8일 광주시청 잔디광장에서 함평천지한우 소비촉진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한우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가소득증대, 함평천지한우 브랜드 함양 등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국회에서 개최해오던 것으로, 올해는 재광함평향우 만남의 날을 기념해 처음으로 광주에서 열리게 됐다.


이날 행사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동찬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이윤행 함평군수를 비롯한 광주시민, 재광함평향우, 일반 소비자 등 1천여 명이 참여했다.


시중보다 15~30%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된 할인판매행사장에는 등심, 안심, 국거리 등을 구매하려는 시민들로 장사진을 이뤘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함평나비쌀(500g), 함평천지한우사골(1kg) 등 선물도 증정했다.


함평의 특산물인 나비쌀, 레드마운틴, 한과 등을 판매하는 부스에도 시청 방문객과 일반 시민들이 몰리며 행사 내내 북적거렸다.


오후 2시부터 열린 시식행사에선 1+이상 구이용 등심과 육회용 고기가 참석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시식회가 끝난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함평천지한우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며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뜻밖에 행운을 안기기도 했다.


이윤행 함평군수는 “우리 군과 인접하고 있는 광주시와 상호 협력하고 함평천지한우 브랜드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시식행사를 열게 됐다”며, “맛있는 한우 많이 드시고 한우농가에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