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직무역량 강화교육 실시

입력 2018년11월10일 16시10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에서는 지난 9일 킨텍스 제1전시장 그랜드볼룸A 에서 2018년도 장기요양기관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 앞서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한 노 협) 조용형 회장은 인사를 통해서 물 심 양면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직무에 성실하게 임하는 시설장 회원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 한다고 밝혔다.


우리 장기 노인 요양기관이 이렇게 건재 할 수 있었던 것은 현장에서 수고하는 여러분들의 피나는 노력의 결과라고 밝히고 어려운 여건 속에 있지만 우리에게 주어진 진정한 사명을 성실히 감당 하자고 당부했다.

 

조회장은 우리 시설들의 고통은 우리 모두의 짐이며 이를 우리 모두 힘을 모아 당당하게 이겨 나가자고 강조하고 우리의 진정한 모습이 대외에 전달 되며 시설에서 함께하는 모든 임직원들과 시설에 몸담고있는 어르신들이 안정적인 운영 가운데서  더욱 아름다운 케어를  받을수 있게  될 때 까지 더욱 힘차게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특히 이러한  환경에서 봉사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만들어 주는 것이 협회의 할일이라고 말하고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