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신촌 청년창업포럼 '한 지붕 다른 꿈 이야기'

입력 2018년11월13일 20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촌 청년창업포럼 '한 지붕 다른 꿈 이야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업에 관심 있는 청년들에게 선배 창업자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장이 마련된다.

 
서대문구는 ‘동상이몽파티 - 한 지붕 다른 꿈 이야기’란 주제로 이달 20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올해 세 번째 ‘신촌 청년창업포럼’을 개최한다.

 
전시 공간인 <스페이스 오뉴월>과 시간제 대학생 방문 돌봄/놀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놀담>의 공동대표들이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강연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포럼 참석자들은 평소 궁금했거나 관심 있었던 내용들에 대해 선배 창업자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눈다. 창업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서대문구는 청년 창업 정보 공유와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이 같은 포럼을 개최해 오고 있다.

 
2016년 신촌청년창업 & 젠트리피케이션 포럼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창업공간, 소셜벤처 등을 주제로 세 차례 포럼을 열었다. 올해에도 3월에 문화기획, IT기술, 제조유통, 그리고 7월에 1인 창업을 주제로 각각 포럼을 개최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청년들의 생생한 동업 노하우와 정보를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청년창업에 도움이 되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