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신산업선도인력양성사업 Go Bio! 바이오 우수기업 탐방 프로그램 개최

입력 2018년11월15일 19시5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15일‘Go Bio! 바이오 우수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Go Bio! 바이오 우수기업 탐방 프로그램’은  15일에서 16일까지 양일 간 실시하며, 지역신산업선도인력양성사업 바이오 연구과제 학생참여연구원과 도내 바이오 관련학과생 등 20여명이 참석한다.

본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노바렉스, ㈜KPT와 같은 도내 우수 바이오 기업과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에 공장설립을 진행중인 엑셀세라퓨틱스와 같은 유망 스타트업 탐방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향후 진로 탐색을 위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개최하였다.

또한 바이오 기업 탐방을 통해 얻은 바이오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올바른 직업의식 및 바이오 분야 취업 전략 특강을 실시하였다.
 
더불어 바이오 오송보건의료행정타운 내 보건의료산업의 핵심 기반시설인 도내 바이오 기관국립중앙인체자원은행을 방문하게 된다.  

충북센터는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바이오 분야에 동력이 될 우수 인재들에게 도내 전략산업인 바이오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업과 우수 인재들의 교류를 통해 지역 내 바이오 우수 인력의 취업 기회가 확대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