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드림스타트 드림러브페스티벌 아동작품발표회

입력 2018년12월06일 12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는 지난 5일 순천시 드림스타트 3층 프로그램실에서 아동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것들을 ‘드림러브 페스티벌’이라는 제목으로 아동작품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드림어린이 댄스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방송 댄스와 강한 기압과 함께 태권도 시범을 마음껏 선보이는 자리가 되었으며 버블아트와 매직쇼의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마련하여 그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후원으로 협력을 아끼지 않은 지역기관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선보였다.


또한, 귀엽고 깜찍한 아동들의 방송댄스와 태권도 등은 유연한 몸짓과 멋진 동작으로 시작하여 서서히 음악의 흐름을 타고 동작 하나 하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족들의 환호성과 박수갈채를 한 몸에 듬뿍 받았다.  내재된 자신감을 가족들 앞에서 마음껏 표출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자리라 더욱더 의미 있고 행복한 날이었다. 


이에, 순천시는“올 한해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로 협력을 아끼지 않은 드림스타트 가족들과 지역기관에 다시 한번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는 지역 아이들의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 미래에 대한 꿈이 시작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