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도서관, 2019년 겨울방학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8년12월15일 11시4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임익빈)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알찬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앙도서관을 비롯한 9개 공공도서관에서 780여명을 대상으로 63개의 강좌가 진행된다.
 

대야어린이 및 정왕어린이도서관에서는 ‘온난화로부터 살리는 지구사랑 출동대’라는 주제로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중앙도서관은 '오감만족 책과 함께 놀아보자!' 외 5개 강좌를, 능곡도서관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보드게임'외 10개 강좌, 대야도서관은 '창의력 쑥쑥 독서논술'외 5개 강좌를 통해 사고력 증진을 돕는다.
 
대야어린이도서관은 다양한 독후활동을 체험하는 '책 읽는 꼬마피카소'외 5개 강좌를 운영한다.
 

군자도서관은 '까르르 신나는 책놀이터'외 5개 강좌로 어린이에게 즐거운 독서시간을 제공하고, 정왕어린이도서관은 모자간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엄마와 함께 동화랑 만들기랑'외 3개 강좌를 운영한다.
 

신천도서관은 '우쿨렐레'외 5개 강좌를, 매화도서관은 '가죽공예'외 6개 강좌를, 장곡도서관은  '그림책 힐링토크'외 8개 강좌를 통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강좌는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siheung.go.kr)를 통해 12월 24일부터 도서관별 순차적으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강좌내용 및 기타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031-310-5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