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18년12월17일 19시4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경식)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성과공유 전국워크숍에서 최우수 상을 받았다.
 

총 17개 시·도 문화재단이 참여한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성과공유 전국워크숍은 시·도별 우수사업 사례를 경쟁 프리젠테이션 방식으로 발표하고 우수사업을 선정하고 있다.
 

충북문화재단은 지난 13일 서울 동대문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공연장상주단체 전국워크숍에 충북 대표로 음성문화예술회관 “극단 해보마”가 발표하여 최우수상을 받았다.
 

특히 극단 해보마는 이번 수상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준비한 부상으로 서울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에서 일주일간 공연 특전을 누리고 상금으로 오십만원을 받았다.
 

극단 해보마는 예술단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초청공연은 물론 다양한 교류 활동, 관객개발과 단원들의 역량 강화 등 상주단체들의 모델을 보여줬다는 부분에서 최우수사례로 선정되었다.
 

충북문화재단의 한 관계자는 ‘충북문화재단은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최우수상 수상으로 문화예술단체의 창작활동강화와 예술활동에 다양한 지원 확대와 함께 충북문화도시 구축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