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경찰청장, 고속도로순찰대 치안현장 방문

입력 2018년12월18일 15시0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상로 인천지방경찰청장은 고속도로순찰대 11지구대를 방문하여 동절기 고속도로 사고예방 및 음주운전 특별단속 등 연말연시 중점 추진중인 민생치안활동을 점검 했다.
 

이날, 이상로 청장은 관내 고속도로 현황과 소통상황을 화상 순찰하고, 교통사고 발생 및 취약구간, 암행순찰차 운용 상황 등을 보고 받았으며, 특히, 인천청 관할 고속도로는 수도권 고속도로망으로, 통행량이 많고, 항만과 공단 등이 밀집해 있어 화물차량의 통행이 빈번하여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동절기 폭설·빙판 등 자연재해로 인한 고속도로 안전 및 소통대책을 점검하고, 도로공사 등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와 비상대응체제를 유지하여, 사고예방 및 국민불편을 최소화 해줄 것을 강조하였으며,오늘부터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는 개정법률안(윤창호법)이 시행됨에 따라, 음주운전 단속, 캠페인 등 홍보활동을 강화하여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도 노력해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소임을 다하는 현장 근무자를 무전격려하고,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근무해줄 것을 당부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