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여성단체협의회, ‘2019년 여성지도자 신년 정보교류회’개최

입력 2019년01월07일 10시09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 지역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는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회를 갖는다.

울산시는 울산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애란)가 1월 7일(월) 오전 11시 롯데호텔울산 크리스탈볼룸에서 송철호 시장, 황세영 시의회 의장, 여성지도자, 여성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여성지도자 신년 정보교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교류회는 덕담 한마당, 축하 떡 자르기, 축하공연, 퍼포먼스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된다.

윤애란 회장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 기해년을 맞아 복돼지 저금통을 나눠드리면 올 한 해 동안 그 안에 정성스런 복을 가득 담아 내년 이 맘 때 다른 이웃에게 그 복을 나누는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며 “행사에 참가한 모든 분들과 울산에 사랑의 복이 가득퍼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울산여성 신년 정보교류회’는 여성의 사회참여와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 15회를 맞이하고 있다. 

올해에는 ‘시민과 함께 다시 뛰는 울산, 여성이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울산의 재도약에 여성이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