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균 마포구청장 '2019년 마포구 신년인사회'

입력 2019년01월10일 18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0일(목) 오후, 마포구 신수동 K-Turtle에서 열린 ‘2019년 마포구 신년인사회’에서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신년사를 하고 있다. 청년 일자리 창출, 마음껏 공부하는 교육환경 조성 등의 2019년 구정 역점사업과 마포1번가 정책소통 플랫폼, SNS를 통한 주민과의 소통을 강조한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마포구민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 해를 만들겠다."며 새해 포부를 밝혔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10일 오후 3시 마포구 신수동 K-Turtle에서 ‘2019년 마포구 신년인사회’가 열렸다.


구민과 지역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희망찬 한 해를 다짐하는 자리인 이날 행사에는 유동균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 등 지역 주요인사와 각계각층의 구민 총1,700여명이 참석했다.


민선 7기 출범 이후 첫 신년인사회를 가진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 마음껏 공부하는 교육환경 조성 등의 2019년 구정 역점사업을 알리고  마포1번가 정책소통 플랫폼과 SNS를 통한 주민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유 구청장의 신년사 이후 내빈 축사에  이어 마포구립합창단의 축하공연, 시·구의원들의 건배 제의와 기념촬영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