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량 신안군수 자랑스런 목포대인 상 수상..

입력 2019년01월18일 20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박우량 신안군수(교대9회)는 2019년 1월 17(목) 샹그리아 호텔에서 열린 국립목포대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신년회에서『자랑스런 목포대인의 상』을 수상하였다. 본 행사에서는 1부 정기총회, 2부 기념식, 3부 장학문화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목포대 총동문회 신년회에는 목포대학교 박민서 총장을 비롯한 김종국 총동문회장, 김대준 재경동문회장, 전호문 장학문화재단 명예이사장 등 동문회 관계자와 지역정가에서는 김종식 목포시장, 김  산 무안군수, 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목포시ㆍ신안군 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수상소감을 통해 ▶ 신안군과 목포대 산학협력단 사업 등 신안군에서 추진해 온 정책마다 목포대학교에서의 크고 작은 역할에 대한 감사 ▶ 민선 4·5기 목포대학교 약학과 유치 당시 인근 지자체와 연계한 군차원의 노력 ▶ 목포ㆍ무안ㆍ신안 등 각 지역마다 포진해 있는 목포대학교 출신들의 저력에 대한 치하 ▶ 향후, 정국 주기와 연계한 목포대학교 의과대학을 유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군차원의 힘을 결집하여 적극적인 협력을 전개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