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축구/해외축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C안양, 2019 시즌 주장 주현재 – 부주장 채광훈 선임
등록날짜 [ 2019년02월01일 21시39분 ]

[여성종합뉴스]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19 시즌의 주장과 부주장을 선임했다.

 

FC안양은 2019 시즌을 이끌어 갈 주장으로 DF 주현재, 부주장으로 DF 채광훈을 선임했다. FC안양 김형열 감독은 구단의 창단 멤버로서 리더쉽을 겸비한 주현재를 올해 주장으로 선택했다.

지난 시즌 주장으로 선임됐으나 시즌 초반 큰 부상으로 인해 그 역할을 하지 못했던 주현재는 올 시즌 다시 주장으로 FC안양 선수단을 이끌게 됐다.

 

또한 김형열 감독은 부주장으로 DF 채광훈을 선임했다. 안양 선수단에서 비교적 젊은 연령대에 속하는 채광훈이 부주장으로 선임되었기 때문에 선배와 후배 간의 연결고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FC안양 주장 주현재는 "선수단 평균 나이가 더 어려져서 내가 많지 않은 나이인데도 팀 내 고참으로서 책임감을 느낀다. 주장을 맡은 만큼 경기장 안팎에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난해와 달리 많은 변화가 있다.

감독님이 원하시는 축구를 빠르게 이해하고 경기장에서 펼칠 수 있도록 선수단과 코칭스태프의 가교 역할을 잘 해내고 싶다”고 주장으로 선임 된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부주장 채광훈은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독님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주장인 주현재 형을 잘 도와서 올해 안양이 목표를 다 이룰 수 있도록 선수들과 함께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C안양 김형열 감독은 “창단멤버인 주현재가 구단의 정신과 마음가짐을 선수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리더쉽도 탁월하기 때문에 주현재를 주장으로 선택하는 것을 크게 망설이지 않았다”고 말한 뒤 “채광훈은 운동장에서 매우 성실하고 본보기가 되는 선수다.

선수들에게 모범이 되는 성실함을 갖췄기 때문에 주현재와 함께 선수단을 잘 이끌 수 있을 것이다. 선수들을 믿는다”고 주장-부주장 선임 배경을 밝혔다.

 

한편 지난 달 31일 제주도에서 진행한 1차 전지훈련을 마치고 안양으로 복귀한 FC안양 선수단은 오는 4일, 태국 후아힌으로 2019 시즌을 위한 2차 전지훈련에 나선다.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m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흥군 부산면, 향우와 어울림 명절 축구대회 개최 (2019-02-07 20:42:51)
제21회 백운기 전국고교 축구대회 2월 19일 개막 (2019-01-31 13:26:27)
광주시가 신청한 규제자유특...
중랑구, 교육 발전 위한 학교 ...
수원시, 44번째 행정동 첫 발
여수시 여서동, 전입 신고 ‘...
진도 쏠비치 호텔&리조트 개장...
장흥문화원, 제29회 문화가족...
고흥군, 상반기 귀농창업 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