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국내‧외 단체 관광객 유치 여행사 인센티브 확대 지원

입력 2019년02월09일 07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9 무안군 단체관광객 유치 여행사 인센티브 지원기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무안군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우수한 관광자원과 문화를 홍보하고 여행사마다 무안여행상품을 확대하여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국내외 단체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군은 여행사로 등록된 여행업체가 내국인 20명 이상,외국인 5명 이상, 수학여행단 30명 이상을 유치하여 관내에서 숙박과 음식점을 이용하고 관광지를 방문하면 내‧외국인 1명당 5천원에서 2만5천원을 지원하는 등 숙박 일수와 방문경로에 따라 인센티브를 차등 지원한다.


특히, 금년에는 더 많은 여행사의 참여 확대를 위해 내국인 1박 숙박 지원금을 8천원에서 1만원, 2박 이상 1만원에서 2만원, 외국인 당일 5천원에서 8천원, 1박은 1만원에서 2만원, 2박 이상 2만원에서 2만5천원으로 등으로 확대했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여행사는 관광 10일전에 여행계획서를 제출하고, 관광 종료 후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익월 15일 이내에 인센티브를 지급받을 수 있다. 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무안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무안군 문화관광과(☏061-450-5474)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 무안-영광 칠산대교와 신안 천사대교가 개통되고 금년 인센티브제가 확대시행됨에 따라 단체 관광객이 증가해 지역의 숙박,음식 등 관광종사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센티브제 외에도 관광박람회에 참가, 외국인 유학생 관광홍보단 운영 등을 통한 다양한 관광 마케팅으로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